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13일 (일) - 요즘, 참 재밌다.

개인/Today

by NayC 2021. 6. 14. 02:18

본문

728x90

  주말의 특권.

  카페 가서 공부하기 ♡

 

  카페 오고 가는 시간에 그냥 집에서 할까... 하다가 왠-지 카페에 가야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얼른 준비하고 갔었는데 오늘의 탁월한! 선택이었다. 집에서 했었더라면 이만큼 집중해서 못했을 것 같을 정도로 시원하게 + 노래 들으며 무아지경(?)으로 문제들을 풀었다. 

 

  본래 저녁 9시까지 목표했던 98번까지 다 풀고 프로젝트를 하는게 목표였는데... 지금 시간은... 

  원래 계획대로라면 적어도 자정 전까지 다 풀 수 있던게 맞는데, 70번대부터는 '생각하는' 문제들이 나와서 (내가 익숙치 않은 탓도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렸다. 문제 보고 코드 해석하고 다시 한 번 쳐보는 수준으로 했다면야 시간 내에 다 했을 수 있었겠지만 그런게 목표가 아니니까 그냥 1시간에 2문제를 풀어도 시간을 가지다 보니 이렇게 됐따... ☆

 

내가 풀이한건 이렇게 남기고 싶었.... ㅎㅎㅎ

 

  완-전 초보 문제들이지만 그래도 반복되는 유형들의 문제들을 접하다보니 왜 다들 문제들을 그렇게 푸는지 알겠고... 뭔가 아주 조금은 공부 방향성이 잡혔지 않나 싶다. (스스로 풀이하는거에 재미 느껴한 것도 덤)

  92번부터는 list가 등장하면서 생각할게 더 많아서 지금 시간 새벽인데 생각하며 또 풀다가는 프로젝트를 아예 만지지 못할 것 같아서 잠시 중단했다. 일주일에 하나씩 풀면 되겠다! 

 

  토요일에 감 다 잃은 자바스크립트 공부 좀 해야겠다면서 인강들만 봤는데 그 시간이 조금 후회된다ㅠ 물론 DOM 개념 확실해지고 이벤트 다시 복습한 건 좋았는데, 너무 여유부렸었다 @-@. 플젝을 했었어야 함... ㅠㅠ 앞으로는 플젝을 학원 복습처럼 먼저! 우선순위 해서 하는거로 잘 나아가야겠다.

 

  얼른 프로젝트 하러 고고... 

 

 

 

p.s 저녁에 카페에서 집으로 가는데 '얼른 가야지 얼른 가야지!' 이러면서 급히 달려가던게 중학교 3학년 때와 입시 때를 떠올리게 했다. 오늘도 나중에 그렇게 기억이 나려나?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