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29일 (토) - 다들... (긍정적 의미로) 미쳤나보당.

개인/Today

by NayC 2021. 5. 30. 04:05

본문

728x90
오른쪽 맨 아래 새벽 4시인게 포인트. 그리고 날짜가 일요일 새벽인게 더 포인트... 

시간으로 따지면 지금은 일요일 새벽 4시지만, 토요일로 생각하고 토요일 일기를 적어보자면 ...

운동 갔다오고 다음주 나갈 Spring 예습으로 인강 보다가 가족이랑 외출을 하게 되어 오후 시간을 아예 활용하지 못했다. 그리고 피곤했는지 일찍 자서는 지금 새벽에 일어나서 '인강 완강 일요일 오전 전에 다 봐야해!' 하면서 노트북을 킨건데... 혹시나 하고 디코에 들어가보니 '고정 멤버들'이 아직도 ㅋㅋㅋㅋㅋㅋ 있다.



다들 개발 공부에 미쳤구나~! ㅋㅋㅋㅋ

보기 좋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